logo

궁금한 점 알아보기❟ FAQ

Q. 캡쳐 이미지나 텍스트의 내용을 제출 후 다시 수정할 수는 없나요?

파일 제출 직후 자동 검수가 동작합니다.

때문에 수정 시, 자동 검수에 지장이 생길 우려가 있어 수정할 수 없도록 설정했습니다.

파트너님의 소중한 시간에 대한 보상이 걸려있는만큼, 제출 전에 한번 더 신중하게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증빙자료 #제출후 #수정 #다시제출 #캡쳐 #캡처 #이미지 #사진

Q. 제출 증빙 자료가 제출해야하는 자료의 개수보다 모자라요.

작업설명은 파트너님들의 여러 의견을 수렴하여 지속적으로 수정 및 보완되고 있습니다.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했다면, 관리자에게 문의하시기 전에 작업설명을 다시 찬찬히 확인해주세요.


#증빙자료 #제출 #개수 #캡쳐 #캡처 #이미지 #사진

Q. 리워드몬을 통한 검수 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자동 검수는 파트너님이 제출 후 5분 이내에 바로 진행이 됩니다.

단, 여러 파트너님들이 제출하는 시간에는 자동 검수도 순차적으로 검수하고 있어,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자동검수에서 통과되지 않으면, 수동검수로 전환되며, 수동검수는 영업일 기준 최대 3일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검수 #언제 #완료

Q. 발주되는 시간은 보통 몇 시 인가요?

모든분들께 공평한 기회를 제공드리기 위해, 발주 시간을 일정하게 정해두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그날그날 사정에 따라 시간이나 제한인원, 받을 수 있는 금액에도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다만, 메인페이지 상단에 다음으로 예약된 발주가 공개되는 시간이 표시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주 #언제 #시간 #몇시

Q. 제 발주가 반려된 이유가 이해되지 않아요.

자동 검수는 오작동을 방지하기 위해 절대 반려를 하지 않으며, 모두 수동검수로 전환합니다.

수동 검수도 반려 시에 컨펌을 진행하고 있어, 실수로 인한 반려가 없습니다.

반려가 되었다면 해당 리워드의 작업 설명과 반려 사유를 확인해보세요.

그래도 궁금한 점이 있다면, 리워드몬 상담계정에 문의해주세요.


#반려 #반려이유